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남원시·사회복지협의회‘좋은이웃들’업무협약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남원 愛 희망동행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3 [15: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좋은이웃들 업무협약 및 위촉식 모습
[더데일리뉴스]남원시는 13일, 남원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 협약 및 남원 愛 희망동행팀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남원시 이환주시장과 남원시사회복지협의회 노재규회장, 사회복지협의회‘좋은이웃들’, 읍면동 맞춤형복지 팀장 등 30여명이 참석해 그 동안의 경과보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협약, 희망동행팀 위촉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남원 愛 희망동행사업은 지난해 한전 남원지사 방문검침원 15명과 남원우체국 집배원 51명을 희망동행팀으로 위촉하고 희망동행 핑크박스Ⅰ,Ⅱ,Ⅲ 사업진행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힘쓰고 있다.

이번‘좋은이웃들’69명 위촉을 통해 총 135명의 희망동행팀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펴 남원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적극 앞장 설 계획이며, 읍면동‘찾아가는복지서비스’-사회복지협의회‘좋은이웃들’협업을 통해 2인 1조 현장방문 체계를 마련해 인적사회안전망을 강화했다.

남원시사회복지협의회 노재규 회장은 앞으로 사회복지협의회와‘좋은이웃들’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복지소외계층을 사회복지안전망으로 끌어들이는데 큰 힘이 될 것을 약속했다.

남원시 이환주시장은 이번 협약이 민관협력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이며, 우리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는 남원 愛 희망동행사업을 계속 확대해 나가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모두가 행복한 남원시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