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노인*장애인
노인사회활동 어르신 지역환경정비에 크게 한 몫
“깨끗한 요촌동을 위해 애쓰시는 어르신들! 파이팅입니다”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3 [14: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제시
[더데일리뉴스]김제시 요촌동에서는 노인사회활동 참여 어르신 23명이 요촌동 행정복지센터 인근 및 관내 택지 주변 환경정비를 위해 발벗고 나서 깨끗한 지역을 만드는데 큰 몫을 하고 있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인사회활동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소재지권내 도로변, 생활터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와 불법·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지역환경정비를 위해 활동 하고 있다.

도로변 미관을 해치는 불법투기 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관내 환경을 정비하기 위해 흘린 땀방울은 깨끗하고 깔끔한 요촌동의 이미지 만들기에 일조했다.

한편, 지난달부터 노인사회활동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김모 어르신은 “우리 손으로 직접 쓰레기들을 줍고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뿌듯하다”며 “주민 모두가 깨끗한 요촌동을 만드는데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해숙 요촌동장은 “노인사회활동참여 어르신들의 환경정비사업으로 주민이 살기 좋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역으로 변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깨끗한 요촌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