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금메달따면 쇼핑이 공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8/08/06 [00: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GS홈쇼핑(代表 許兌秀)은 2008 베이징 올림픽 기간인 8월8일(금)부터 24일(일)까지 17일 간 ‘금메달의 기적! 쇼핑 금액 전부를 돌려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GS홈쇼핑은 대한민국 선수단이 금메달을 딸 때마다 1천만 상당의 구매고객 공짜 찬스 혜택을 제공한다. 금메달 획득 순간 방송되고 있는 GS홈쇼핑 프로그램에서 300만원, 이후 프로그램에서 700만원 상당의 공짜 찬스를 추첨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금메달이 2개 이상 중복될 경우에는 공짜 찬스 금액도 비례해 늘어나게 된다.

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hop.co.kr)도 24일(일)까지 ‘금메달 기원,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전‘ 행사를 실시한다. 상품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올림픽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의 최종 획득 메달 수만큼 골드바(3.75g, 18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상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올림픽 기간동안 GS이숍을 방문해 대한민국 선수들 응원하기에 응모하면 5만 명 당 1명을 추첨해 골드바3.75g)를 증정한다. GS이숍은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GS홈쇼핑 소개
GS홈쇼핑은 대한민국 최초, 최대의 TV홈쇼핑 기업으로서 방송과 유통이 결합된 최첨단 쇼핑 형태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인터넷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과 카탈로그 쇼핑 ‘shop for you’를 통해 무점포 유통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 윤용현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