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자전거문화사회적협동조합, 드림앤바이크협동조합 업무협약 체결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2 [13: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자전거문화사회적협동조합, 드림앤바이크협동조합 업무협약 체결
[더데일리뉴스]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10일 자전거문화사회적협동조합 드림앤바이크협동조합과 영유아 안전교육 및 자전거 안전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오산시 관내 영유아의 안전한 생활습관 형성 및 전인적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며, 외부 활동 시 영유아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안전교육 및 자전거 안전체험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관내 발달장애 영유아를 위한 자전거 안전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보다 폭 넓은 체험프로그램을 지원 할 예정이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문미진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오산시 영유아들의 안전과 올바른 교통 생활습관 형성에 기여하고, 또한 발달장애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앞으로도‘유니셰프가 인증한 경기도 최초 아동 친화도시’인 오산시의 정책과 발맞추어 오산시민의 행복한 보육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