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레저
“떠나자! SHOW와 함께 태안으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8/07/29 [00: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서해안 몽산포 해수욕장 야외 캠핑장에서 ‘반갑다 서해야’ SHOW 희망프로젝트를 오는 8월 24일까지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 회수당 2박 3일 일정으로 총 9회(1회당 300가족, 최대 5인)에 걸처 총 2,700가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기름유출 피해를 극복한 태안 주민을 위로하고 서해안 경제살리기 일환으로 진행된다.

KTF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8월 15일(금)까지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서해안에 보내는 희망 메시지와 함께 참가 희망 회차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은 참가비 5천원만 내면 캠핑장내 가족텐트와 식수대, 샤워장, 센턴베드, 파라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캠핑장내 주변 먹거리 존이나 레저스포츠 이용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중에는 갯벌체험, 해변영화제, 비치발리볼, 페이스페인트 등 서해안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지낼 수 있도록 많은 부대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KTF는 몽산포 해수욕장 지역 발전을 위해 별도의 후원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데일리뉴스 / 김미희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