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 13일 여수서
100세시대 어르신 효자운동, 17개 시·도 2천여 명 참가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1 [14: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라남도
[더데일리뉴스]전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친목 도모를 위한 ‘제18회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가 13일 국제해양관광도시 여수 진남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노인회 여수시지회가 주관하고,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행사로 전국 17개 시·도에서 61개 팀 2천여 명이 참가하는 메머드급 전국 대회다. 전남에선 처음 열린다.

올해 18회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어르신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경쟁을 펼치고, 각 시·도별 어르신들 간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대통합 잔치다.

오는 13일 오전 7시 30분 예선경기에 이어 10시 다양한 축하공연이 펼쳐지는 개회식이 열려 오후 5시까지 펼쳐진다. 시상은 우승과 준우승 남녀 각 1팀, 3위는 남녀 각 2팀에게 돌아간다.

문동식 전라남도 보건복지국장은 “게이트볼은 경기 규칙이 간단해 어르신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여가생활을 하면서 친목도 다질 수 있는 최고의 효자운동”이라며 “100세 시대에 활기찬 노후생활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이 대회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