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파파이스 5가지의 메뉴를 담았다’, 가성비 좋은 빅박스 2종 출시
메인 메뉴 버거, 치킨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합리적 가격대, 푸짐한 구성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10 [11: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들이나 야외활동 시 친구, 연인과 즐기기 좋아

(서울=더데일리뉴스)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브랜드 ‘파파이스’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푸짐한 구성인 ‘빅박스’ 2종을 출시했다.

지난 9일부터 판매되는 빅박스는 5,900원, 7,900원의 두 가지로 선보이며, 메인 메뉴인 버거와 치킨은 물론, 케이준후라이, 핑거휠레, 비스킷, 음료 등에 이르기까지 파파이스의 5가지 베스트셀러 메뉴를 한 박스에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5,900원 빅박스는 불고기버거 빅박스, 새우버거 빅박스, 싱글치킨 빅박스 등 3종이며, 7,900원 빅박스는 더블치킨 빅박스, 치킨휠레버거 빅박스 2종으로 나들이 또는 야외활동 시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거나 혼밥족의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파파이스의 인기 메뉴 5개를 꽉꽉 눌러 담고 가격은 최대한 낮춰 가성비 갑인 메뉴를 구성했다”며, “빅박스 하나면 전채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빅박스는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배달 주문과 일부 매장(대천, 임진각, 어린이대공원, 리조트무주, 의왕레일파크, 광주야구장, 하이원리조트, 아이즈빌부평, 대전모다, 광명KTX, 모슬포, 서동탄, 봉담이마트점 외 일부매장)은 제외된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