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연천 구석기축제 경기관광박람회 홍보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로 축제 한껏 기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9 [10: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연천 구석기축제 경기관광박람회 홍보
[더데일리뉴스]연천군에서는 지난 6일부터 3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8 경기관광박람회 in 부산 전시에 경기관광우수축제인 연천 구석기축제를 생생하게 재현된 구석기인을 앞세워 많은 호응을 얻었다.

2018 경기관광우수축제인 연천 구석기축제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연천 전곡리 유적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세계10개국에서 참여하는 세계구석기체험과 구석기바비큐 구석기 퍼포먼스 등 선사시대를 체험을 통해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선사문화축제이다.

연천 구석기 축제는 이번 박람회에서 축제미리맛보기로 구석기퍼포먼스, 선사 장신구 만들기, 룰렛이벤트, SNS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경기도 연천, 구석기축제를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만들었다.

축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반도 최초의 인류가 살았던 청정지역 연천의 구석기 축체가 경기관광우수축제로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전하며 금년 5월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연천에 방문하면 다양한 선사체험과 더불어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홍보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대구시] 대구보건환경연구원, 생태독성 검사로 수생태계 안전성 확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