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벚꽃축제장에서 ‘봄, 희망, 사랑 송파가족 바자회’ 열어
송파구 직원 대상으로 물품 800여종 기증받아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6 [09: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파구
[더데일리뉴스]송파구는 오는 8일 오후 1시 석촌호수 벚꽃축제 현장에서 ‘봄, 희망, 사랑 송파가족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마다 벚꽃축제 기간 중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송파구 직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바자회를 올해도 이어가는 것이다.

이번 바자회는 송파구청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애장품과 옷, 가방 생활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 될 예정이다.

이에 지난 3월 13일부터 2주간 직원들에게 각종 기증 물품들을 접수 받은 바 있다.

구는 지난 2015년부터 해마다 헌 옷 모으기 등 기부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약 6톤의 재활용품을 수거,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해 왔다.

특히 올해는 ‘봄, 희망, 사랑’이라는 제목처럼 기존의 헌옷 등 재활용품 위주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각자의 애장품을 기증, 누군가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물품들을 기부 받았다.

이렇게 모아진 물품들은 오는 8일 석촌호수 동호 송파관광정센터 뒤 잔디밭 별도의 부스에서 구청 직원들이 직접 판매한다.

판매시간은 오후 6시까지이다.

물품 종류는 다양한 애장품, 의류, 생활용품 등 총 800여개가 판매되고, 가격은 제품별로 1,000원에서 10,000원 정도이다.

또,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해 관내 저소득층 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이번행사는 공무원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우리사회 나눔·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작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희망과 사랑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