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호남
국민의 건강과 보건향상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 표창
제46회 보건의 날을 맞이 해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5 [14: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제시
[더데일리뉴스]김제시보건소는 5일 제46회 보건의 날을 맞아 국민건강보장'함께 건강하자'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제46회 보건의 날 행사 기념식은 새만금컨벤션 2층 골드라운지에서 이후천부시장을 비롯한 보건소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과 시정홍보 동영상 및 보건활동 성과 동영상 및 건강생활실천 결의문 낭독 등을 진행했다.

김제시보건소는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보건의료서비스 정착을 위해 올해 보건의 날 주제는 "국민건강보장 / '함께 건강하자' "이며, 보건·의료 관련단체 회원 및 공무원 등이 참석해 그동안 시민건강을 위해 노력해온 시민과 관계기관, 공무원들에게 시장 표창 2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김제시장권한대행 이후천부시장은 기념사에서 보건의료사업의 중심축인 보건소를 중심으로 시민의 건강증진과 질병 예방을 통해, 시민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건강관리의 산실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과 “건강하고 밝은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보건 가족들의 역할과 책임이 그 어느 때보다중요하다” 며 “열린 마음과 정성으로 시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호흡하는 보건 가족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평생건강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예방위주의 보건행정을 추진하며 출산 장려 및 고령화 시대에 대비한 맞춤형 복지행정을 추진해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