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대한민국 딸기 메카∼! 논산딸기축제 ‘팡파르’
논산딸기축제 지난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5일간 논산천 둔치와 관내 딸기밭 일원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5 [10: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딸기 떡메치기 모습
[더데일리뉴스]지난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논산천 둔치와 딸기밭 일원에서 열리는 ‘2018 논산딸기축제’가 4일 개막했다.

다소 차가운 날씨에도 봄나들이에 나선 관람객들은 청정딸기수확체험, 딸기잼·케익 만들기, 딸기 떡메치기, 딸기떡 길게 뽑기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즐기고 딸기음식 체험코너에서 달콤함에 매료됐다.

‘딸기향에 실려오는 새봄의 초대’ 주제로 열리는 2018 논산딸기축제는 개막식 등 공식문화행사, 논산딸기 문화 발전사 전시 등 홍보행사, 청정딸기수확체험 등 체험행사, 부대행사 등 총 5개 분야 90종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4일 오후 6시 메인무대에서 개최된 개막식에는 황명선 논산시장, 11개국 주한외교사절단, 김형도 논산시의회의장, 김종민 국회의원, 박용갑 대전중구청장을 비롯해 관광객,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부석 축제추진위원장의 개막선언, 딸기케익과 인절미 만들기 퍼포먼스, 개막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개막축하공연에는 모모랜드, 타이푼, 채환, 김혜연, 배일호 등 인기 걸그룹과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해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화려한 불꽃놀이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마무리됐다.

오는 8일까지 논산천 둔치와 딸기밭 일원에서 펼쳐지는 2018 논산딸기축제는 청정딸기수확체험을 비롯해 다채로운 체험, 문화공연과 체육행사, 관촉로에 만개한 벚꽃이 함께 어우러져 어느 해보다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주말인 7∼8일에는 상춘객들의 발길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