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평창패럴림픽 휠체어컬링 국가대표 이동하 선수 격려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3 [13: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창패럴림픽 휠체어컬링 국가대표 이동하 선수 격려
[더데일리뉴스]지난달 9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 평창 패럴림픽 휠체어 컬링 대회에서 4위의 성적을 거둔 국가대표 이동하 선수 격려 자리가 3일 “4강 신화 창조! 장하다!김해(人) 이동하”라는 격려 문구로 시장 접견실에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이동하 선수와 부인이 참석했으며 허성곤 김해시장, 조달식 김해시체육회수석부회장, 김태환 김해시장애인체육회부회장이 참석해 이동하 선수를 격려했다.

격려행사에서 조달식 김해시체육회수석부회장이 이동하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했으며 부인에게도 꽃다발을 전달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우리시에서도 지난 3월 11일 266명의 시민들이 평창경기장으로 달려가 이동하 선수가 출전한 경기를 응원했으며, 휠체어 컬링 경기를 통해 우리 시민들뿐만 아니라 많은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줬던 이동하 선수가 김해인이라는 사실에 자랑스럽고 고마운 마음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동하 선수는 “오늘 이처럼 따뜻한 격려 행사를 준비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열심히 연습하고 대회에 임해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인사를 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