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함양에서 펼쳐지는 영웅소방관의 감동 뮤지컬
소방훈련생 좌충우돌 성장스토리 담아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3 [11: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파이어맨' 포스터
[더데일리뉴스]함양군은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소방훈련생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한국의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파이어맨’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한 공연으로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다.

특히 소방관의 히어로 이미지를 가장 역동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파쿠르를 이용해 만든 작품으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도시의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그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과 에너지 넘치는 익스트림 액션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스텝 등으로 무대를 구성하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전 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있으며, 특히 어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직업 중 하나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최근 연이은 대형화재로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넌버벌 퍼포먼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