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요트타고 만나는 신안의 봄, GS홈쇼핑 특판
신안 세일요트를 타고 슬로시티 증도와 임자 튤립축제를 한번에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02 [13: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안군
[더데일리뉴스]신안군이 GS홈쇼핑을 통해 요트 타고 슬로시티 증도와 임자 튤립축제까지 둘러보는 특별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신안군은 임자도에서 11회를 맞는 ‘신안튤립축제’ 기간인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세일요트를 타고 슬로시티 증도와 결합된 1박2일 여행상품을 GS홈쇼핑 TV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신안군과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GS홈쇼핑, 롯데관광 특별 기획 상품으로 군에서 운영하는 세일요트와 다양한 체험, 제철 슬로푸드, 특산품까지 NO쇼핑, NO옵션 상품으로 풍성하게 준비됐다.

기관지·천식에 탁월한 소금동굴(염전체험 택1), 아름다운 서해낙조와 엘도라도리조트, 갯벌 짱뚱어다리, 럭셔리 요트체험, 동양 최대 12km 대광해변, 백만 송이 튤립축제장에서 따뜻한 봄날 힐링할 수 있다.

700년 전 신안해저유물 발굴해역과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며 먹는 제철 자연산 회, 신안의 별미 짱뚱어탕, 낙지초무침 등 먹을거리 또한 풍성하게 준비해 관광객에게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GS MYSHOP 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오는 5일 저녁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9일까지 총 5차례 방영된다.

신안군 관계자는 “관광 인프라가 부족해 관심 받지 못했던 신안이 지금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변화하는 관광트렌드에 맞춰 관광객 500만 시대 조기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증도는 한국 관광 100선, CNN이 선정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 임자도는 행정자치부 휴가철 가고 싶은 섬 33선에 선정된바 있으며, ‘신안 천도천색호’는 군에서 직접 운영하는 44인승 38톤급 세일요트로 투어와 스테이(숙박)상품은 연일 매진되는 인기상품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