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창원강소기업협의회 육군종합정비창 방문
방산부품 현장기술 교류 및 기업 협력분야 도출 위한 시간 가져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30 [16: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창원강소기업협의회 육군종합정비창 방문
[더데일리뉴스]창원산업진흥원은 창원강소기업협의회 회원사 대표 등 30여 명을 방문단으로 구성해 30일 육군종합정비창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 체결한 ‘방산부품 국산화 및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세부실천 항목의 하나로 방산부품 현장기술 교류와 관내 기업 협력분야 도출을 위해 이뤄졌다.

종합기능시험장, 궤도단 등 기술정비 현장을 방문하고 관계자와의 만남을 통해 방위산업 보유기술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가 하면 이기중 육군종합정비창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방위산업 협력분야 도출을 위한 많은 의견들을 주고받았다.

방문단으로 참여한 기업 대표들은 자사 보유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소개를 통해 상호 보완적인 방위산업 협력체계를 구축하려는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하면서 기술개발을 위한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제안했다.

오병후 창원강소기업협의회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기업에서 제시한 의견들이 적극 반영되고 사업의 기획 단계부터 기업이 참여하고 주도함으로써 기업이 방산시장을 개척하는데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군종합정비창’은 지난 1996년 창원시 의창구 동읍 일원에 둥지를 튼 육군 최상위 정비부대로 연간 장비 3900대, 부품 37만정을 정비하는 세계 최고의 정비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