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 청소년안전동아리 회원 모집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30 [09: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태백시
[더데일리뉴스]태백시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이 오는 4월 6일까지 제1기 청소년안전동아리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 및 인원은 관내 만 13세∼24세 청소년 10여명으로, 오는 4월 선발 시 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동아리 회원은 안전체험 프로그램 이수를 통해 안전사고 대처능력을 배양하고, 향후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의 행사 프로그램 홍보 및 봉사활동에 나서게 된다.

동아리 활동을 희망하는 청소년은 신청서 또는 추천서를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으로 직접 방문접수하거나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청소년안전체험관 관계자는 “각종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는 대응 능력을 배양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움, 보람을 느끼고자 하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리 회원에게는 ▲심폐소생술, 자동제세동기 등 응급처치 체험▲소화기 사용법, 완광기 체험 등 화재대피체험▲모험과 도전정신, 극기정신을 배양하는 트리트랙체험 등 다양한 체험 기회가 주어지며, 어린이날 행사와 드론페스티벌 봉사활동 참여에 따른 봉사활동확인서도 발급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