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지역주민과 따뜻한 한 끼 나눔 행사 ‘사랑의 맛데이’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8 [14: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랑의 맛데이 홍사 현장
[더데일리뉴스]이마트 익산점 희망나눔 봉사단은 28일 원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주민과 복지관 및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식사를 대접하는‘사랑의 맛데이’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공연과 함께 시작됐으며 이마트 희망나눔 봉사단이 즉석에서 조리한 자장면과 간식을 나눠드리며 안부를 묻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최철성 점장은 “정성으로 마련한 식사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마트 희망나눔 봉사단은 더욱 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익산점은 지난 2007년부터 직원들로 구성된 희망나눔봉사단, 2012년부터 주부고객들로 구성된 희망나눔 주부봉사단을 운영하며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사랑의 맛데이 행사, 공부방 만들기 주택환경개선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