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통*환경
교통카드에 왠 콘돔캐릭터?...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4/24 [23: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내 최초로 콘돔캐릭터를 활용한 교통카드가 출시됐다. 콘돔전문쇼핑몰 고추장갑(www.gochujanggab.com)은 지난 23일부터 자사의 콘돔캐릭터 고추돌이를 활용한 '고추돌이 교통카드'의 판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추돌이 교통카드는 핸드폰 액세서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서울 및 경기지역 버스 및 지하철 탑승시 사용할 수 있다.

특이한 점은 콘돔캐릭터를 활용한 '고추돌이 교통카드’의 주 타겟층이 성인이 아닌 청소년층과 대학생들이라는 점이다.

고추장갑 한응수 대표는 "콘돔은 청소년 유해물건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콘돔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청소년 및 대학생들에게 콘돔에 대한 건전한 인식을 갖도록 하기 위해 콘돔캐릭터 고추돌이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대표는 "콘돔은 에이즈예방, 성병예방, 낙태예방 등 긍정적인 순기능이 많다"며 "이번 콘돔캐릭터 교통카드 출시를 통해 젊은층이 콘돔에 대한 올바른 생각을 가질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대표는 또 향후에도 콘돔캐릭터를 활용해 콘돔의 이미지 개선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