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음악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문화가 있는 날 ‘해설이 있는 음악회’ 공연 진행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7 [10: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해설이 있는 음악회
[더데일리뉴스]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는 오는 29일 오후 7시에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018 해설이 있는 음악회’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해설이 있는 음악회’는 연천의 대표 작곡자 겸 지휘자인 서홍준과 젊은 현악 연주자들로 구성된 ‘앙상블 더 브릿지’팀 이 함께 2018년 탄생 430주년을 맞이하는 비발디의 대표작 사계를 4계절로 나누어 시즌별로 클래식 연주와 해설을 통해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수레울아트홀은 2018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3월과 7월, 9월, 12월은 비발디의 사계를 주제로 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진행하며, ▲4월은 개그맨 듀오 손헌수, 추대엽의 ‘즐거운 인생’ 공연을 ▲5월에는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가수 이자연의 ‘내 나이가 어때서’와 ▲6월 연천의 지역 합창단인 연천콰이어의 ‘함께하는 우리노래’, ▲8월은 가족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샌드애니메이션 사랑이야기’ ▲10월은 TV프로그램으로 유명해진 모창가수들이 등장하는 ‘히든싱어 콘서트’를 ▲11월은 지휘자 박상현과 함께하는 ‘노래로 만나는 사계절의 한국여행’ 공연을 준비해 2018년 문화가 있는 날을 알차게 보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공연은 오는 29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전석 무료이다. 초등학생이상 관람가능하며, 공연시간은 80분이다. 예매 및 문의는 수레울아트홀(031-834-3770)로 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