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한류페이’ 4차산업 플랫폼 발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6 [12: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한류닷컴이 한류페이(HR-PAY)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PG(Payment Gateway) 4차 산업의 핵심기술 분야를 이끌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3월 21일 오후 5시 삼정호텔(서울 논현동 소재)에서 관련 업계 대표들과 함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결제플랫폼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 사진왼쪽 ㈜큰틀플러스 김건식회장과 오른쪽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    

각종 사회적 문제들로 경기가 침체되어 기업들마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는 시점에 한류페이(HR-PAY)의 결제플랫폼은 여러 파트너사들 과의 협업을 통해 3월 국내 사업을 시작으로 해외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이며, 그 동안 불편했던 해외에서의 수수료 및 환전 등과 같은 문제점을 한류페이(HR-PAY)의 결제플랫폼을 이용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효진 한류닷컴 대표는 4월초 모바일 앱과 한류카드를 출시하여 현재 국내 20만개 이상(편의점, 백화점, 마트, 영화관, 주유소, 카페, 극장, 교통비 등)의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사용처와 협약을 통하여 한류페이(HR-PAY)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결제함에 불편함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