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음식
미스터피자, 신제품 ‘데리야끼 치킨라이스’ 등 사이드메뉴 4종 출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4/23 [23: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 www.mrpizza.co.kr)는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라이스 치킨텐더, 크랩스틱 등 총 4종의 사이드메뉴를 4월 23일부터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는 담백한 치킨과 상큼한 파인애플이 데리야끼소스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는 고소한 베사멜 소스와 감칠맛 나는 베이컨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수 있으며 라이스 치킨텐더는 허브향과 쌀브래더로 반죽한 치킨 안심살에 쌀가루를 입혀 튀긴 바삭바삭한 텐더스틱으로 어린이용 간식으로도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한 크랩스틱은 신선한 크랩살 어육안에 고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삽입하여 크랩과 치즈의 절묘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의 위기정 과장은 “미스터피자가 새로운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메뉴 선택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의 가격은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가 7,500원, 화이트크림 스파게티가 6,800원, 라이스 치킨 텐더가 4조각에 3,500원 10조각에 7,900원이며 크랩스틱은 5조각에 3,500원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