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2018년 제1차 청소년지도협의회 정기회 개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1 [17: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8년 제1차 청소년지도협의회 정기회 개최
[더데일리뉴스]거제시는 지난 2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18년 제1차 청소년지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각 면·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 청소년 업무담당 공무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청소년 보호·단속 사업과 청소년분야 주요 사업을 안내하고, 협의회 회칙 제정, 운영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거제시청소년지도협의회는 올해 청소년 지도활동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3월, 6월, 9월에 정기회의를, 12월에는 정기총회를 개최해 면·동간 활동사항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유해환경 밀집지역과 PC방, 동전노래방 등 청소년의 탈선이 우려되는 지역을 대상으로 청소년 계도활동을 강화하고, 연 1회 이상 면·동 합동 캠페인을 개최한다는 방침이다.

윤갑수 협의회장은“거제시청소년지도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면·동 지도위원의 도움이 절실하다.”며,“각종 청소년 행사나 취약계층 지원 시에 적극 참여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거제시청소년지도협의회는 면·동 협의회장 18명이며, 청소년지도위원수는 총 204명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