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가족과 함께하는 '도란도란 요리교실' 운영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0 [16: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도란도란 요리교실' 운영
[더데일리뉴스]김해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7일 드림스타트 가족들과 요리학원 2곳에서 '도란도란 요리교실'을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불규칙한 식사와 편식하는 습관으로 영양에 문제가 있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해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과 실천방법에 대한 교육 및 요리체험으로 운영됐으며, 어방동과 부곡동에 위치한 요리학원에서 5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불고기 덮밥”과 아이들이 편식하기 쉬운 채소인 당근으로 “당근 컵케이크”를 가족들과 함께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요리교실을 통해 아이와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영양교육으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좋은 경험이었고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았으면 좋겠다.” 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김해시 아동보육과 한미정 과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교실을 통해 아동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됐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