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봄맞이 새단장 “방화동 목재문화체험장”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0 [16: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캠핑 체험 공간
[더데일리뉴스]장수군은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덕산계곡과 함께 어우러진 방화동목재문화체험장을 다양한 목공체험과 신비한 숲속 힐링공간을 새롭게 제공하고자 봄맞이를 시작했다.

방화동가족휴가촌.휴양림 126ha면적에 숙박시설 44실과 오토캠핑장 67개, 편의시설로 삼림욕장 등을 갖추고 지난해 125백명이 다녀간 인기 휴양림으로 휴양림 내 방화동목재문화체험장이 위치해있다.

우선, 2층 빈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1억 5천여만원을 들여 자작나무 숲을 연출하고 자연의 소리를 제공해줌으로써 유아 및 청소년 뿐 아니라 임신부의 숲 태교에도 손색이 없는 치유 공간을 만들었다.

또한 올해에는 이용객의 쉼터공간에 북카페를 조성해 다양한 책 속의 지식과 숲해설을 통한 자연의 지식을 누구에게나 제공해 매년 6천여명의 이용객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했다.

문민섭 산림녹지과장은 “방화동은 가족단위 캠핑 체험과 더불어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목재와 책이 어우러진 힐링 문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창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