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통*환경
덕진구 ‘새봄맞이’ 아중호수 환경정비!
덕진구 자원위생과 덕진소방서와 손잡고 새봄맞이 아중호수 일제대청소 실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0 [16: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주시
[더데일리뉴스]전주시 덕진구는 20일 덕진소방서와 손잡고 구청직원 및 소방서 직원들과 의용소방대원들을 포함한 약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중호수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 날 일제대청소는 해빙기를 맞아 아중호수 환경정화 활동으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수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철저히 이루어졌다.

덕진구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새봄맞이 청결 주간으로 지정해 깨끗한 도시 환경 조성에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덕진구는 일제대청소를 포함해 봄을 만끽하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꽃구경 나들이를 나설 꽃구경 명소에 대한 환경정비를 병행해 산뜻한 새봄을 누리는데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추후에도 깨끗한 덕진구를 만들 수 있는 환경정비 활동에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청소장비 지원 및 등 청소체계를 빈틈없이 유지할 계획이다.

이상배 자원위생과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연계해 깨끗하고 청결한 덕진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빈틈없는 청소체계를 유지하겠다, 봄을 맞이해 시민들이 곳곳에 나들이를 하실 때 불편함이 없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