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노동
충남도립대학교- 고용노동부 보령고용노동지청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업무 협약 체결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0 [16: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업무 협약식 모습
[더데일리뉴스]20일, 충남도립대학교와 고용노동부는 보령고용복지플러스센터 세미나실에서 대학일자리센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대학일자리센터사업은 고용노동부가 지역사회와 연계해 청년층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충남도립대학교는 지난2015년 사업선정에 이어 2018년 다시 선정 됐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청년일자리 및 지원 프로그램 발굴, 정보 공유 ▲지역 청년인재 현황 파악·공유 및 지역 기업으로의 연계 ▲지역 취업·능력개발·창업 지원사업 홍보 및 활성화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취·창업 서비스(정보제공, 상담 등)를 제공하고, 적합한 지원기관으로 연결 ▲창조경제혁신센터, 산업계, 대학, 고용서비스기관 등 지역 청년일자리와 관련된 다양한 기관 간 연계·협업체계 구축 등 양질의 지역 청년일자리 확대 서비스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승일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장은 “고용노동부 (보령고용노동지청), 충청남도와 힘을 모아 대학일자리센터를 중심으로 지역 사회와 청년, 대학이 상생할 수 있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