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착한나눔 봉사왕' 간담회 개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20 [15: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착한나눔 봉사왕' 간담회 개최
[더데일리뉴스]경산시에서는 20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과 봉사정신으로 착한나눔을 실천해 '착한나눔 봉사왕'으로 선정된 우수 자원봉사자를 초청해 시청 상황실에서 '착한나눔 봉사왕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산시자원봉사센터소장, 착한나눔봉사왕 이상기씨 외 9명이 참석해 착한나눔도시 추진현황 설명 및 자원봉사 발전방향 토의 및 의견수렴 등으로 진행됐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대화에 앞서 “아무런 보상 없이 지역을 위해 보여주시는 사랑의 봉사정신에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삶, 나누는 기쁨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경산이 될 수 있도록 풍부한 자원봉사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며 협조를 당부했다.

간담회에서는 봉사왕들의 다양한 경험담과 의견이 나왔으며, 시는 이를 바탕으로 자원봉사 참여 확대와 지속성을 강화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한편, '착한나눔 봉사왕'은 지난 2016년 4월부터 자원봉사에 대한 사회적 가치인정 및 봉사자에 대한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격월로 자원봉사 활동시간 최다 봉사자를 자원봉사센터의 추천을 받아 1명씩 선정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11명의 봉사왕이 선정됐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