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여심\'유혹, 종합쇼핑몰 BB크림 파격 할인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04/21 [01: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터넷에 필요한 물품의 가격을 철저하게 비교한 후 보다 저렴한 쇼핑몰에서 알뜰구매를 하는 인터넷 쇼핑문화로 소비패턴이 바뀌었기 때문에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가 가격의 결정권을 쥐고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가 일반 쇼핑몰에 비해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2007년 상반기 온라인 마켓플레이스가 매출 상승곡선을 그리는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스킨79 비비크림'이 또 한번의 이슈를 만들고 있다.

기능성화장품 SKIN79 인텐스 비비크림이 d&shop, 옥션, G마켓, 삼성몰 등 종합쇼핑몰에서 파격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G마켓의 경우 인텐스 비비크림이 9,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봄철을 맞아 썬크림(1+1)과 인텐스 비비크림 3종을 19,8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더마 RX비비크림과 썬크림, 비타민 세럼 등도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4만원대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옥션과 d&shop도 올해 최고 히트상품인 더마RX비비크림과 인텐스 비비크림 등을 반값도 안되는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전을 실시했다. 올 상반기 동안 큰 인기를 모았던 비비크림, 썬크림, 세럼, 필링 젤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인텐스 비비크림은 9,900원. 비비크림과 수분젤, 필링젤, 썬크림 세트는 29,800원.

또 남성 맨즈클레식 3종세트에 인텐스 비비크림을 추가 구성해 40~50% 할인된 36,500원에 판매하는 등 기능성 화장품 SKIN79 브랜드의 고속성장세가 돋보이고 있다.

기능성화장품 SKIN79는 B2B성공마케팅전략을 구축해 d&shop과 삼성몰 등 유명 종합쇼핑몰마다 고객선호도 1위에 선정되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