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영남
콜러노비타, 영남권 대리점 비데 프로모션 진행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3/13 [16: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콜러노비타’가 오는 4월 12일까지 영남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래티넘 비데(BD-KA533)와 실속 비데(BD-KA237)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지역은 부산, 대구, 울산, 포항, 창원, 안동, 구미 등이다.

행사를 통해 프로모션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의 할인혜택과 함께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비데 필터 4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플래티넘 비데(BD-KA533)’는 세련된 플래티넘 디자인으로 제작돼 한층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조작부에 인몰드타입 판넬을 적용해 물이나 습기와 친숙한 욕실에서 제품 변형 없이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비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 비데(BD-KA237)’는 분리형 스테인리스 노즐과 비데 사용 전후에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자동 노즐 세척 기능을 탑재해 보다 위생적인 비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콜러노비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대리점의 전국 영업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