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고양시 가좌보건지소, ‘건강UP’ 줌바댄스 열기로 후끈 매주 월·수·금 오후 2시 운영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13 [09: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가좌보건지소, ‘건강UP’ 줌바댄스 열기로 후끈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보건소 가좌보건지소에서 올해부터 신설 운영 중인 ‘건강 업(up) 줌바댄스’가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줌바댄스는 춤과 운동을 결합한 운동법으로 경쾌한 리듬과 따라가기 쉬운 반복적인 동작을 통해 즐겁게 운동 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전신 유산소 운동으로 근육강화에도 좋다. 1시간 정도 운동하면 1200칼로리가 소모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운동으로 도 유명하다.

운동 참여자들은 “줌바댄스를 배우면서 근력도 강해지고 군살이 빠지는 것 같고 줌바댄스를 처음 접해보는데 어렵지 않은 동작이라 쉽게 음악에 맞춰 신나게 운동할 수 있어 좋다”며 만족해 했다.

가좌보건지소의 줌바댄스 프로그램은 3개월 단위로 모집하고 있으며 매주 월·수·금반 오후 2시부터 3시 가좌보건지소 건강마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동을 원하는 경우 건강원스톱 서비스(사전예약)를 받은 후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상담은 건강관리실(☎031-8075-4786~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