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맛집
건강/웰빙
부천시, 2월 20일 ~ 27일 “새학기 교복, 나눔장터에서 준비하세요”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08 [10: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천=더데일리뉴스) 부천시와 부천YMCA, 부천교육지원청은 절약과 나눔을 위한 ‘교복물려입기 나눔장터’를 2월 20일부터 27일까지 부천시청과 원미어울마당 등 2곳에서 운영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판매할 교복을 접수한다. 교복은 깨끗이 세탁해야 하며 교복 외에 참고서와 체육복도 접수할 수 있다.

판매기간은 23일부터 27일까지로, 일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접수와 판매는 해당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접수 및 판매처는 원미지역 학교는 부천시청 1층 로비, 소사·오정지역 학교는 원미어울마당 지하1층이다.

나눔장터의 수익금은 저소득층 교복지원 장학금으로 전달되며, 판매되지 않은 교복은 원미어울마당 지하1층에 있는 교복은행 상설매장에 무상기증된다.

한편 교복물려입기 나눔장터는 새학기를 맞아 학부모들의 교복비 부담을 덜어주고 자원재활용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2월에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