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호주·뉴질랜드 렌터카 예약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남태평양 팔라우에 이어 호주-뉴질랜드 렌터카 예약 서비스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06 [11: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호주-뉴질랜드 예약 서비스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


(서울=더데일리뉴스) 해외 렌터카 전문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남태평양 팔라우 지역에 이어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의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론칭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을 통해 호주-뉴질랜드 지역 렌터카 예약 시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STEP으로 쉽고 빠르게 가능하다. 취소 수수료와 변경 수수료가 없어 자유로운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미주, 캐나다, 괌, 사이판, 팔라우에서 쌓은 해외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바탕으로 호주-뉴질랜드 지역에 대해서도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호주-뉴질랜드 예약 서비스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서 음료 상품권을 증정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예약 서비스 제공 이래로 호주-뉴질랜드 지역의 렌터카 예약 서비스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지속해서 이어졌다”며, “앞으로는 호주-뉴질랜드를 찾는 관광객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을 이용해 특별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렌터카는 전 세계적으로 9,000여 개의 지점과 170만 대의 차량을 보유한 세계 렌터카그룹 엔터프라이즈홀딩의 대표 브랜드다. 렌터카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