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크로스' 고경표, 각성 4단계 공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02 [09: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크로스’ 고경표의 ‘동생앓이’에서 ‘폭주의사’까지 변화하는 모습이 담긴 ‘고경표 각성 4단계’가 공개됐다. 그는 단 1회만에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강렬한 백의 카리스마부터 섬뜩한 살인자의 살기까지 입체적인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고경표의 진화’를 보여줬다.

첫 방송부터 휘몰아치는 전개, 배우들의 명품 열연, 영화를 보는 듯한 밀도 높은 연출력으로 월화극 대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일(금) 강인규(고경표 분)가 폭주하는 천재 의사가 되기까지 변화한 모습을 담은 ‘각성 4단계’를 공개했다.

어린 시절부터 희귀혈액형으로 인해 고열과 발작증세를 일으키는 동생 인주(최은서 분)와 우애가 남달랐던 인규(엄지성 분). 병원비가 없어 문전박대를 당하는 와중에도 “한번만요. 우리 동생 한번만 봐주세요. 제발요”라고 간곡하게 병원 문을 두드리며 애틋한 동생앓이를 선보였다.

2018년 tvN 첫 웰메이드 장르물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

<사진> tvN ‘크로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