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마더’ 이보영, 아픈 허율로 인해 시름에 빠졌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01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마더’ 이보영이 아픈 허율로 인해 시름에 빠졌다. 이보영이 고열 속에 시름시름 앓는 허율의 모습에 안절부절 못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아동 학대라는 강렬한 소재와 탄탄한 대본 그리고 영화 같은 영상미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가 뜨거운 입소문 속에 4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지난 31일 방송된 3회에서는 상처받은 혜나(허율 분)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수진(이보영 분)이 혜나와 함께 자신이 어린 시절 지냈던 보육원 정애원을 찾아가 글라라(예수정 분)선생님과 극적으로 만난 후 따뜻한 한때를 보냈다. 그 곳에서 수진은 자신의 과거를 꺼내며 혜나와 마음을 나눠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에 진짜 모녀로 한 발짝 다가서게 된 수진-혜나 모녀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보영은 아픈 허율의 얼굴을 감싸 쥐고 어찌할 바 모르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높이고 있다. 이보영은 고열에 시달리는 허율을 보며 불안한 표정으로 안절부절 못하는 초보엄마의 모습. 특히 초조함을 여실히 드러내는 이보영의 모습은 스틸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가슴을 짠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허율은 식은 땀을 흠뻑 흘리며 아파하고 있다. 이에 허율이 갑자기 아프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아픈 아이를 두고 제대로 치료조차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한 함께 시련을 겪고 있는 이보영-허율 모녀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앞으로의 여정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tvN ‘마더’ 제공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