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윤유선, ‘의문의 일승’ 종영소감 밝혀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31 [10: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의문의 일승’에서 열연을 펼쳤던 윤유선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1월 30일,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극본 이현주/연출 신경수/제작 래몽래인)이 종영했다. 이날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비리와 악행을 일삼던 적폐 세력들이 법의 심판을 받는 최후가 그려졌다. 극의 긴장감을 끌어왔던 악의 축 국수란(윤유선 분)의 존재감 역시 끝까지 강렬함을 남겼다.

배우 윤유선은 ‘의문의 일승’에서 매정하고 냉철한 전(前) 국정원장 국수란 역으로 악역 변신에 도전했다. 극중 국수란은 전 대통령 이광호(전국환 분)의 수족이었으나, 자신의 친아들이 이광호에 의해 죽었음을 알게 되는 비극적 인물. 아들을 위해서라는 이유였지만, 이광호의 옆에서 행했던 국수란의 수많은 악행과 비리는 용서받을 수 없었다.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인해 이광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갈면서도 자신의 죄는 뉘우치지 않는 윤유선의 뻔뻔한 연기에 시청자들은 함께 분노했다. 마지막 회에서도 국수란은 변하지 않았다. 비뚤어진 모정의 끝을 드러내며, 자신의 악행을 인정하지 않는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윤유선은 종영 소감에서 “처음 시작할 때는 악역이라는 부담감도 있었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즐겁고 짜릿했다. ‘독한 윤유선’을 보여드릴 수 있어 제겐 도전이었고, 치열하게 부딪혔던 작품이었다.”라며 작품을 끝낸 소회를 밝혔다.

이어 “극중에서는 우리 사회에 있어서는 안 되는 악역 캐릭터를 맡았지만,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정의의 편에 선 사람들이 꼭 이겼으면 하는 응원의 마음으로 함께했다”며, “여느 작품이 그렇듯 최선을 다했음에도 아쉬움이 남는다.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 스태프들 모두 열정이 넘쳤던 현장이라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윤유선은 3월 방영 예정인 MBC 새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딸들을 향한 애정이 지극한 어머니 ‘박현숙’ 역할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SBS ‘의문의 일승’>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