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콜러노비타, 비데 프로모션 실시 “새해 맞아 비데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31 [15: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콜러노비타’가 새해를 기념해 신년 맞이 비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와 노비타몰을 통해 각각 진행되며, 각 채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년 맞이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스마트 비데 또는 클린 비데를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되며, 스마트 비데 구매 시에는 무상AS 3년 보장 서비스가, 클린 비데 구매 시에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정품 필터 2개가 각각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콜러노비타는 노비타몰 ‘해피 뉴 이어 위드 노비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28일까지 노비타몰을 통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워터 테라피 비데(BD-WD60), 컴포트 비데(BD-N443) 구매 고객에게는 뉴트로지나 바디 케어 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실속 방수 비데(BD-N431), 콤팩트플러스 비데(BD-SD600), 스마트플러스 비데(BD-AE500) 구매 고객에게는 리프레쉬 디퓨저를 추가 증정한다.

노비타 관계자는 “2018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특별한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비데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