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치킨마루, ‘남다른 모델 사랑’ 전속모델 전현무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 기념 행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30 [15: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에서 전속모델 전현무의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9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선물세트1인 ‘크리스피+콜라+케이준감자’ 또는 선물세트2 인‘크리스피+콜라+치즈스틱(2개)’ 세트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행사 현수막이 붙어 있는 매장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매장에서 현수막을 확인하거나 치킨마루 공식 블로그를 통해 행사 참여 매장을 확인 가능하다.
 
양념치킨, 마늘간장 치킨, 파닭, 윙봉, 레디핫치킨, 눈꽃치킨, 오븐치킨마루 로스트 및 바비큐 로스트 등 치킨마루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인 만큼,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문의와 구매가 이뤄지면서 점주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고 있다.
 
치킨마루 측은 전속모델인 전현무 씨의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은 자사로서도 큰 기쁨이며, 대상 방송인과 함께하는 친근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전현무는 지난 2017년, 틀면 나오는 수도꼭지처럼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많은 시청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MBC ‘방송연예대상’의 계기가 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예능에 최적화 된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뽐냈다.
 
치킨마루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면서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홍보 비용을 일부 지원한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는 전현무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와 지원을 고민한 결과, 이번 크리스피치킨 선물세트와 행사 현수막을 지원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마루는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 업종전환 희망 창업자들을 위해 2018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자세한 사항은 치킨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