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머니 게이션 내게 맞는 대출 찾아준다 !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26 [1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금융 상품 통합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머니 게이션에서는 대출 신청자에게 필요한 나침반 역활을 하고 있다. 본인에게 맞는 지역별 상품과  본인의 신용에 맞는 상품별 간편 검색 그리고 머니 게이션만 갖고 있는 나의 맞춤 상품 검색은 본인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추천하고 비교 해주는 서비스이다. 

기존의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검색을 통하거나 지인의 권유 그리고 뉴스를 통하여  정보를 수집 하엿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에 대해 전문화된 정보를 습득 하기 제한 적이 었을 것이다. 그래서 다리 품을 팔아 은행을 여러곳을 다니며 본인의 신용을 조회하고 전화기를 붙들고 하루 종일 고생한 경험은 누구에게나 있엇을 것이다.

왜 똑 같은 신용을 가지고 여러 시중 은행에서 대출의 이자나 한도가 다른지 알 수 없었을 것이고 왜 나의 신용과 소득은 동일 한대 거절이 되는 곳과 진행이 가능한 곳이 있엇는지를 의아해 할수 도 있엇을것이다.

이 보다는 거절을 자주 당한 고객이라면 대출 이 되기만이라도 바라 지만 어디서 내 신용을 갖고 혹은 담보를 갖고 대출을 해주는지 찾을 방법이 까마득했을 것이다. 또한 자칫 잘못하면 대출을 해주겠다는 말에 속아 보이스 피싱의 사례를 남기기도 하고 없는 돈을 쪼개 신용조회등급비라는 사기 행각에 돈을 날리는 경우가 아직도 허다하다고 한다. 이러한 불편은 정보 부족이 가장 크고 본인이 다른 누군가의 조언을 받아야만 대출 상품의 비교가 가능 했기 때문이라고 보여 진다. 

머니 게이션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 코자 고객이 직접 대출 상품을 비교 하고 알아 볼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대출 상품을 검색 하고 그 회사의 정보를 알아 보고 고객이 직접 금융사에 신청하는 역경매 형식의 금융 서비스 이다. 또한 내 정보인 소득 재직기간 신용 상태 등을 입력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이 나열 되어 그 추천 속에서도 본인이 직접 비교 하고 신청을 할 수 가 있어 불법 적인 요소가 없는 서비스이다.

다만 머니게이션을 사칭하고 연락이 간다거나 사칭을 유도하여 불 법 수수료를 요구 하는 사기꾼들이 기승을 부릴수 도 있으니 의심이 된다면 본사를 통하여 연락을 취하는 것이 좋다. 머니 게이션에는 고객의 정보가 아예 남지 않기 때문에 본인의 정보 유출을 염려 할 필요가 없고 진행 하는 모든 금융 상품들은 철저한 검수 를 통하여 광고가 게제가 되기 때문에 그 점에 걱정할 것이 없다. 

더 이상 불법 업체와 불법 적인 상담업체에 속지 말고 내가 직접 찾아 보는 서비스로 진행을 하여 본인의 소중한 개인정보와 신용등급을 관리 하는 것이 좋다고 본다. 

머니 게이션에는 일반 신용 대출부터 직장인, 여성 개인돈,소액 대출 등이 있고 담보 대출로는 자동차 담보 대출부터 전세 대출 , 부동산 담보 대출 까지 많은 상품이 있고 금융 소외자를 위한 개인회생 대출부터 신용 회복 대출 , 파산 면책 대출 까지 상품들이 많으니 내 게 맞는 상품을 찾아 보고 진행 해보는 것이 좋다고 본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