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마더’ 이보영-허율,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여정!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25 [15: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tvN 수목드라마 ‘마더’의 이보영과 허율이 눈이 가려진 채 의문의 장소로 향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월 24일 첫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은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가짜 모녀’ 이보영(수진 역)과 허율(혜나 역)이 눈을 가린 채 낯선 어딘가로 이끌려가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오늘(25일) 방송될 2회에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보영-허율은 눈이 꽁꽁 가려진 채 서이숙(라여사 역)의 손에 이끌려 아무도 없는 삭막한 복도를 지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보영-허율이 서이숙과는 무슨 관계인지 과연 서이숙은 어떤 인물일지 궁금증을 일으키는 가운데 서이숙은 허율의 손을 꽉 붙들고 걸음을 서두르는 모습. 이보영은 허율의 남은 손을 꼭 붙잡고 조심스럽게 발걸음을 옮기고 있어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안대가 벗겨진 이보영은 걱정이 가득한 얼굴로 눈이 가려진 허율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이보영의 당황한 듯 두려움 섞인 표정은 스틸 만으로도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이에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 ‘가짜 모녀’ 이보영-허율이 서이숙에 이끌려 온 곳은 어디일지, 두 모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tvN ‘마더’ 제작진 측은 “본 장면은 앞으로 ‘가짜 모녀’가 걷게 될 험난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면”이라고 귀띔한 뒤 “오늘(25일) 방송될 2회에서는 이제 막 발걸음을 뗀 ‘가짜 모녀’의 여정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이다”라며 “이보영-허율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 속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 tvN ‘마더’ 제공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