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크로스' 고경표-전소민, 설레는 ‘무장해제’ 웃음 포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24 [09: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크로스’ 고경표-전소민의 ‘무장해제’ 웃음이 포착됐다. 촬영장 안팎에서 리얼 커플 케미를 무한 발산시키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크로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9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4일(수) 주인공 고경표-전소민의 꽁꽁 숨겨놨던 수술실 케미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극 중 고경표는 지능적 복수를 꿈꾸는 천재 의사 ‘강인규’로, 전소민은 그의 옛 멘토였던 고정훈(조재현 분)의 딸이자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고지인’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사람을 살리는 병원에서 의술로 복수를 실행하는 의사와 그의 모든 행동에 사사건건 태클을 거는 원칙주의 장기이식 코디네이터로 만나 악연 같은 인연을 만들어갈 예정.

앞서 두 사람의 첫 커플컷으로 ‘하드코어 교통사고 만남’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전소민은 서로에게 무장해제당한 듯 해맑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tvN ‘크로스’ 제작진은 “고경표-전소민은 ‘크로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지만 두 사람 모두 밝고 스스럼없는 성격에 ‘촬영장 엔도르핀’으로 불릴 만큼 훈훈한 분위기를 책임지고 있다”며 “현장 분위기를 유연하게 만들고 웃음을 선사하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크로스’를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경표-전소민의 무장해제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크로스’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후속으로 1월 29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

<사진> tvN ‘크로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