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맛집
건강/웰빙
고양시 대화도서관에서 열두 달 ‘자연’을 배우다 계절에 따른 체험 진행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24 [12: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도서관은 2018년 한 해 동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두달 생태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다양한 자연놀이, 체험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감성이 풍부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총 11회에 걸쳐 계절에 따라 이용 가능한 자연물을 대상으로 대화도서관 인근 성저공원, 창릉천 등지서 이뤄질 예정이다.

초등학교 4~6학년(고학년)과 초등학교 1~3학년(저학년) 각 15명씩 나뉘어 이뤄지며 1, 3, 5, 9, 11월은 고학년, 2, 4, 6, 10, 12월은 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8월에는 고학년과 저학년이 동시에 진행한다.

새 먹이통 만들기, ▲수피도감 만들기 ▲식물 책갈피 만들기 ▲탐어활동 등 매월 다양한 주제와 체험활동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며 자연스레 상태 감각을 일깨워줄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매달 신청일자와 연령이 다르므로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www.goyanglib.or.kr) 참고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화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123)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