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취업*창업
부산시가 벤처.창업기업 판로개척 지원 참여기업 모집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18 [08: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산=더데일리뉴스) 부산시는 2월 9일까지 2018년 1분기 조달청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벤처나라 등록상품) 지정을 위한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으로 선정되는 제품은 ▲벤처창업혁신 조달상품 지정서 및인증마크(기본 3년, 최대 5년)가 부여되고, ▲부산시는 물론 정부, 전국 공공기관으로부터 우선 구매 권고대상이 된다. 아울러 ▲국무조정실의「중.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공공조달 규제혁신방안」에 의해 수의계약이 가능, 이를 통해 ▲다수공급자계약 등 공공조달 시장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부산시는 최종 선정된 업체들에 대해 창업기업제품 카탈로그 제작, 공공기관과 창업기업 간 구매상담회 개최 등 공공기관 내 창업기업 제품에 대한 인식전환과 신뢰도 향상으로 공공부분에 쉽게 진입이 가능한 선순환 구조를 만들 계획이다.

‘벤처창업혁신 조달상품(‘벤처나라’ 등록상품)’ 참여신청은 부산에 사업장(본사)을 둔 벤처기업 또는 창업기업으로 공공기관에 납품 가능한 소비재 완성품(서비스)을 직접 생산하는 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류접수 및 그 밖에자세한 사항은 (재)부산경제진흥원(☎051-629-795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7년 5월 조달청과『공공부문 판로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총 25개사 50개 제품이 조달청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에 선정되었으며, 시는 2018년에 벤처.창업기업의 공공부문 진입을 확대하기 위해 40개업체 이상 선정.등록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