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 ‘THE원렌터카’, 인수비 및 보증금 부담 없는 서비스 제공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10 [17: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진제공: THE원렌터카

(서울=더데일리뉴스) 신용등급과 조건상의 문제로 자동차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저신용자를 위한 저신용 장기렌트 서비스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고 재렌트 전문 업체 ‘THE원렌터카‘가 운영하는 저신용 장기렌트 서비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THE원렌터카가 운영하는 저신용 장기렌트 서비스는 신용 10등급, 신용불량, 신용회복, 카드연체, 개인회생 및 파산면책 등 다양한 신용문제를 겪고 있는 이라도 소득만 확인된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신용 무관 장기렌트 서비스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계약기간은 24개월~48개월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36개월 계약 시에는 계약 후 300~500만원의 인수비용을 지불하면 차량 인수가 가능하다. 특히 48개월 계약 시에는 계약기간 종료 후, 무료로 인수가 가능해 인수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 ‘보증금 0원’의 혜택을 제공, 저신용 장기렌트의 문턱을 낮춰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초기 비용 지불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했다.

THE원렌터카 관계자는 “할부나 리스 등의 차량구매방법은 신용도와 연관이 있어 신용에 문제가 있을 시, 이용제한이 많아 차량 구매가 사실상 불가능하다”며, “저신용장기렌트 서비스는 신용 무관은 물론, 인수비와 보증금 부담을 덜 수 있는데다 급하게 차량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당일출고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HE원렌터카’는 저신용 장기렌트 인기 차종으로 꼽히는 모닝, 아반떼, k3, K5, 쏘나타, K7, HG 그랜저 등을 확보하고 있다. 차량 확인 및 상담 문의는 THE렌터카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