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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시민 만족 ‘하수행정’에 한 걸음 서비스 역량 강화
백재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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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7/12/26 [13:34]  최종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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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양시, 시민 만족 ‘하수행정’에 한 걸음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상하수도사업소는 지난 22일 사업소 회의실에서 민원담당 직원 및 무기계약직(준설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전략적 역량’을 주제로 전화민원 응대부터 하수도 역류 및 막힘 등 신속한 현장민원 응대 등 상황별로 민원 해소 방법을 공유하며 업무처리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한국CS경영연구소 이연주 수석강사의 유쾌한 진행으로 참석자들에게 상황 맞춤식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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