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전시/예술/공연
부천시 “연말연시, 새해맞이 제야행사 등 문화행사 풍성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26 [14: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천=더데일리뉴스) 부천시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에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가족과 함께 제야음악회·제야행사를 찾아 차분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아보는 건 어떨까.

▲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모습

베르디, 푸치니, 바그너 등 세기의 걸작을 한자리에! ‘2017 제야음악회’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12월 31일 오후 10시 부천시민회관에서 2017 제야음악회 '드라마틱 오페라 나이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박영민 상임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으며, 신선하고 역동적인 연주로 사랑받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차이콥스키 콩쿠르 우승자이자 현재 유럽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서선영,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극장 주역가수 바리톤 양준모, 한국인 최초 벨리니 국제 콩쿠르 우승자인 메조 소프라노 이아경, 그리고 이탈리아의 떠오르는 샛별 테너 이반 데파비아니가 출연한다.

베르디, 푸치니, 바그너 등 세기의 걸작을 한자리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동적인 제야의 밤을 선사할 것이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입장 가능하다.

[부천시립예술단 032-625-8330~1]

▲ 지난해 마루광장에서 열린 제야행사(타북행사)

큰북 치며 새해 소망 빌어보세요! ‘2018 새해맞이 제야행사’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부천마루광장에서는 부천의 발전과 화합을 염원하는 ‘새해맞이 제야행사’가 열린다.

오후 3시부터 희망엽서 보내기, 소망풍선 달기, 민속놀이 체험, 새해소망 가훈 써주기 등 시민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해 부천의 문화행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 상영 등 풍성한 볼거리도 마련된다.

오후 10시 20분부터 밴드 공연, 부천전국대학가요제와 부천전국버스킹대회 대상팀 공연, 진조크루의 비보이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소원 빌기,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타북행사 순으로 제야행사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