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고양시 덕양구, 아동급식 협력업체 109개소 전반적인 식품 위생 관리 점검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20 [12: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더데일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18일부터 겨울방학 식중독 예방을 위해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관내 아동급식 협력업체 109개소에 대한 전반적인 식품 위생 관리 지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덕양구는 지난 11월에도 이미 관내 지역아동센터 14개소에 방문, 식중독 예방 지도·점검을 실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아동급식 협력업체 대상으로 12월 중 1차 점검, 1월 중 2차 점검을 실시해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등으로 인한 식중독 예방 지침을 주지시켜 급식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아동급식 협력업체의 조리실, 식당 등의 위생관리 상태 ▲식자재의 보관 상태 및 유통기간 경과 여부 ▲주방기구의 소독 및 보관 상태 ▲조리종사자들의 위생 상태 등이다.

한편 덕양구에서는 급식 협력업체 지도·점검을 실시하는 한편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시민알림 사항을 온라인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하는 등 건강한 덕양구 만들기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