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콜러노비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3년 연속 수상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20 [15: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콜러노비타’는 ‘2018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통해 비데 부문 대상을 차지한 콜러노비타는 이로써 1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콜러노비타는 지난 10월 약 25만명, 340여건의 역대 최대 규모로 치뤄진 투표를 통해 대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예는 물론, 높은 소비자 만족도까지 거머쥐게 됐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투표를 통해 주어지는 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이번 13년 연속 수상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기술의 개발에 적극 나서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99.9%의 항균력을 가진 은나노 및 풀 스테인리스 재질의 노즐과 자동 노즐 세척 기능, 화장실 물청소 부담을 던 방수기능 등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혁신 기능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향후 위생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별도의 비용과 렌탈 서비스 없이도 손쉬운 자가관리가 가능한 비데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