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가수 하이디, 프로젝트 앨범 ‘더뮤즈’(THE MUSE No.2)의 ‘크리스마스가 오면’ 참여
가수 하이디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참여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13 [10: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가수 ‘하이디’가 작사가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황지효의 ‘더뮤즈’(THE MUSE No.2)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했다.

더뮤즈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객원 보컬과 함께 꾸며나가는 프로젝트 앨범으로, 두 번째 뮤즈로 싱어송라이터 ‘하이디’(HEIDY)가 보컬로 발탁됐다.

하이디는 이번 더뮤즈 앨범에서 ‘크리스마스가 오면’이라는 곡을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가 오면’은 누구에게나 가슴 한 켠에 숨겨 놓은 추억을 그리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설레임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황지효 작사가의 서정적인 노랫말이 하이디의 맑은 목소리와 잘어우러진다.

꾸준한 음반활동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하이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더뮤즈(THE MUSE No.2)의 ‘크리스마스가 오면’은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