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국내 최대 쉐어하우스 플랫폼 ‘컴앤스테이’, 전문 커뮤니티 ‘컴앤톡’ 론칭
컴앤스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쉐어하우스에 대한 궁금증 이야기 나눌 수 있어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12 [12: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국내 최대 쉐어하우스 플랫폼 ‘컴앤스테이’(대표 김문영)는 국내 최초 쉐어하우스 전문 커뮤니티 ‘컴앤톡’을 오는 18일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컴앤톡은 컴앤스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쉐어하우스에 관한 궁금증을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다. 쉐어하우스에 대해 궁금한 것을 찾아보고, 물어보며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쉐어하우스의 생활, 규칙, 후임자 구인, 질문 등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것. 최근 산업 트렌드인 공유경제와 1인 가구 증가라는 사회현상이 맞물리면서 쉐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하지만 쉐어하우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공간은 전무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국내외 쉐어하우스 입주자와 예비 입주자들이 쉐어하우스에 대해 솔직하게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게 됐다는 것이 컴앤스테이의 최지현 개발이사의 설명이다.
 
컴앤스테이의 컴앤톡은 베타 서비스 오픈에 이어 안드로이드, IOS와 윈도우 PC 등으로 확대, 내년 1월 중 정식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컴앤톡을 시작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이 쉐어하우스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입주자에게 초점을 맞춘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컴앤스테이 김문영 대표는 “쉐어하우스가 새로운 주거문화로 자리매김 했지만 입주자와 운영사 간의 소통 창구는 턱 없이 부족한 실정이다”며 “컴앤톡의 입주자는 실질적인 쉐어하우스 정보를 공유하고 운영사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컴앤스테이는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 쉐어하우스 플랫폼이다. 지난 7월 서울에서 전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이후 부산 등 전국 각지의 쉐어하우스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 최대 쉐어하우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컴앤톡과 같은 쉐어하우스 입주자를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운영사, 창업 희망자 등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