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밥상 차리는 남자' 온주완, 이일화와 꿀케미 선보여 화제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11 [09: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연출 주성우/극본 박현주) 온주완이 이일화와의 꿀케미를 선보여 화제다. 실제 모자(母子)사이를 방불케 할 만큼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오늘 11일(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nlfdpsxj/ )에는 “태양&화영의 현실 ‘모자케미’ 포착!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3컷 3색 비하인드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껴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밥상 차리는 남자’ 촬영에 한창인 온주완의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28회 속 캐빈(이재룡 분)의 병문안에 간 태양(온주완 분)과 화영(이일화 분)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극 중 뿐만 아니라 카메라 밖에서도 여전히 애틋한 온주완과 이일화가 눈길을 모은다. 온주완은 이일화의 뒤에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미소를 띈 채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특히 이일화의 머리를 직접 손질해주는 모습에서는 온주완의 따뜻한 성격까지 느낄 수 있어 더욱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시종일관 이일화 옆에서 살뜰히 그녀를 챙기는 온주완의 모습이 극 중 엄마를 위해 많은 것을 포기할 정도로 ‘엄마지킴이’인 정태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작품의 현실감이 더해지기도.
 
온주완이 활약 중인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주말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